<달콤> 청계광장점, “페인코인 결제하면 커피·베이커리 세트 무료”
상태바
<달콤> 청계광장점, “페인코인 결제하면 커피·베이커리 세트 무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

카페 브랜드 <달콤(dal.komm)>이 청계광장점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도심 속 유럽형 노천카페’ 콘셉트로 1월 론칭한 청계광장점 이용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카페에서 가상화폐로 결제하는 특별한 소비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페이코인 앱 회원 가입 시 리워드 코드인 ‘DALKOMMCG’를 입력하면, 가입 즉시 3천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이 지급된다.

소비자는 지급된 페이코인으로 청계광장점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밀박스 또는 조각케이크 구성의 1만원짜리 세트메뉴를 1천원 상당의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된다. 소비자는 무료로 <달콤>의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기존 페이코인 앱 회원이 아닌 소비자라면 누구나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달콤> 세트메뉴 구매 역시 1세트로 한정한다. 이달 18일(목)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달콤>은 페이코인 결제 이벤트와 더불어 청계광장점의 루프탑과 테라스 공간을 활용한 ‘언택트 루프탑 연주회’도 진행한다.

이달 10일(수) 오후 6시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도심 속 언택트 공연으로 퇴근길 직장인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연수 상품마케팅팀 대리는 “대형 오피스 상권에 속한 청계광장점은 젊은 직장인 수요가 많아 테이블오더부터 가상화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결제 수단에 대한 니즈가 있다”며 “도심 속 힐링과 일상의 달콤함이 살아 숨쉬는 달콤 청계광장점에서 이색적인 가상화폐 결제 경험부터 비대면 루프탑 연주회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로 최근 가입자 120만명을 넘어섰다. 페이크로토콜 월렛을 통해 전국 달콤과 로봇카페 비트(b;eat)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앱에서도 페이코인 결제를 지원한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bbq> <KFC> <도미노피자>, 주요 편의점 등 국내 6만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제휴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