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축장에서 직송되는 나인팜스의 신선한 한돈
상태바
도축장에서 직송되는 나인팜스의 신선한 한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주)엔에프스토어는 지난달 29일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 주차장에서 진행하는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특별할인행사’에 참여해 화제다. 축산업계가 코로나19로 직거래가 어려워지는 가운데, 드라이브스루 방식이 도입돼 성공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다.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 사진 황윤선 기자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 사진 황윤선 기자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할인 행사 푸짐해
“신선하고 맛있는 <아이엠포크> 한 마리 몰고 가세요~” 
서울 경마공원 주차장 입구를 통과하니 아침부터 모여든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특별할인 행사’ 참여자들의 차량으로 기차놀이가 한창이다.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모여든 고객들의 차량 행렬은 11시가 되자마자 엔에프스토어의 <아이엠포크>로 긴 줄을 서며 특별할인 행사에서 ‘득템’ 했다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엔에프스토어 직원들은 <아이엠포크> 브랜드육을 홍보하며 수육 및 구이용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 다양한 부위별로 구성된 ‘한돈꾸러미’ 세트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드라이브스루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특별할인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는 4개사로, 한돈자조금위원회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정받은 한돈인증점들이다. ‘한돈인증’은 한돈자조금이 우리 축산물만을 유통하는 업체 가운데, 품질이 탁월한 브랜드를 선정해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품질 인증을 해주는 공익사업이다. 이번 행사에는 엔에프스토어의 <아이엠포크>를 비롯해 <도드람한돈>, <도뜰>, <포크빌>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 사진 황윤선 기자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 사진 황윤선 기자

 

믿고 찾는 <아이엠포크> 부위별 돼지고기 선봬 
“안녕하세요. <아이엠포크>입니다!” 줄지어 서 있는 자동차 사이로 직원들의 활기찬 브랜드 홍보와 환영의 인사가 울려 펴졌다. 네 개의 브랜드 가운데 <아이엠포크> 부스엔 유독 밝은 기운이 맴돌았다. 특히 차량을 끌고 온 모든 소비자에게 밝게 다가가 친절하게 브랜드를 설명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더욱 활기에 넘쳤다.

<아이엠포크>는 업계에서 이미 널리 알려진 한돈 고급브랜드로, 엔에프스토어는 돈육시장계의 떠오르는 별이다. 엔에프스토어는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과 오프라인 매장 전주점과 군산점을 통해 브랜드 한돈 <아이엠포크>와 한우 <유아소>의 브랜드육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엠포크>는 이번 한돈 행사에서 수육·구이용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뒷다리살 등 한돈 부위 6종을 한 세트에 담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고기는 판매 전날 도축하여 생산한 신선한 제품들로 준비한 200세트가 판매 종료 이전에 이미 완판되기도 했다. 엔에프스토어 이현정 이사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아이엠포크>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참여했다. 양질의 한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부위별로 담아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 사진 황윤선 기자
아이엠포크 드라이브스루 50% 할인행사 ⓒ 사진 황윤선 기자

 

맛있을 수밖에 없는 품질관리 시스템
끊이지 않는 소비자 차량 덕에 <아이엠포크> 냉장 트럭에서는 영롱한 붉은 빛 고기가 속속 꺼내졌다. <아이엠포크>의 고기는 유통시간이 긴 수입산과 달리 직영도축장에서 갓 도축한 국내산 돈육을 최종 소비지까지 2℃ 이하의 저온으로 유지하여 유통하는 ‘원스탑 콜드체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선도와 품질이 유지된다.

원스탑 콜드체인 시스템을 사용하며 도축장에서 소비자에게 중간유통을 거치지 않고 산지 직송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언제든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또한, <아이엠포크>는 자체 실험실에서 제품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품질관리팀에서 냉장과 숙성 시간까지 확인한다. 그들은 도마나 칼에 의해 쉽게 침투될 수 있는 세균조차 용납하지 않는다.

자사의 시스템을 소개하는 <아이엠포크> 직원들에게서 고기 품질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엔에프스토어 한 관계자는 “<아이엠포크> 고기는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맛과 품질 차이가 확연하다. <아이엠포크>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꼭 맛보여 드리고 싶어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3시간을 남겨둔 오후 3시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주)나인팜스 이현정 이사 ⓒ 사진 황윤선 기자
(주)나인팜스 이현정 이사 ⓒ 사진 황윤선 기자

매일 신선하게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고기
<아이엠포크>에서 판매하는 한돈꾸러미 안에는 한돈 홍보대사인 백종원의 요리법이 담긴 레시피 카드와 장바구니, 엔에프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리플렛이 들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나인팜스와 엔에프스토어는 육가공 식품 전문기업 엔에프푸드(주)의 계열회사로 국내산 돈육 전문 가공 회사이다.

모든 제품은 직영도축장에서 매일 신선하게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HACCP 인증된 시설의 가공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고 있다. 또 사내 연구소와 연구전문가를 통한 철저한 위생 관리로 식품안전관리에 노력을 기한다. 엔에프스토어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최첨단 시설,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건강한 고기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엔에프푸드(주)와 함께, 향후에도 드라이브스루와 같은 다양한 행사도 기획에 나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