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행복 복(福)권’ 이벤트…9∼15일, 총 1억 원 상당
상태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복 복(福)권’ 이벤트…9∼15일, 총 1억 원 상당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0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추진위원회가 9∼15일, 총 1억 원 상당의 ‘행복 복(福)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의 행사 참여를 촉진하고, 코세페 참여 슈퍼마켓에는 매출 증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이벤트에는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소속 동네 슈퍼마켓 약 800곳이 함께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약 800개 슈퍼마켓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행복 복권 1매가 지급된다. 코세페 홈페이지에 삽입된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복권 번호와 슈퍼별 일련번호,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0일 코세페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최신형 냉장고, 건조기, 식·음료 상품권 등 총 1만 2,028명에게 약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단, 매장별 지급 수량이 상이하며, 상황에 따라 매장별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세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에 참가하는 슈퍼마켓들은 다양한 제품을 할인 중에 있다. 살펴보면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 소속 200개 슈퍼마켓에서는 코세페 세일존을 구성해 식품 및 생활용품 등 75개 품목을 평균 20% 세일하고 있다.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소속 605개 슈퍼마켓에서는 ‘전국 동네수퍼 공동판매전’을 통해 다양한 품목을 할인하면서, 구매자에게 고급 수건, KF94 마스크 등을 함께 증정한다.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코세페 기간 중에 동네 슈퍼마켓을 도우면서, 소비자들은 간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동네 슈퍼마켓을 방문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