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이 12월 8일까지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결식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본도시락>의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 ‘여수꼬막덮밥’ 등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네이버 해피빈에 100원이 기부된다.
<본도시락> 구매만으로도 고객은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는 ‘착한 소비’에 자동으로 동참하게 되는 것이다.
<본도시락>은 캠페인 종료 후, 적립된 기부금의 금액 만큼 결식 아동에게 <본도시락>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캠페인 진행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직접 기부 가능한 기부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재의 <본도시락> 본부장은 “고객과 결식아동 모두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품을 수 있게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에게 손 내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지역사회 행복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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