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부산창업박람회…15~17일 벡스코(BEXCO) 개최
상태바
제28회 부산창업박람회…15~17일 벡스코(BEXCO) 개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관람환경 조성

‘제28회 2020부산창업박람회’가 15∼17일까지 총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부산창업박람회는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손 꼽히는 규모의 박람회다. 지난 20년간 지역 및 수도권 프랜차이즈를 한자리에서 볼 기회의 장이 돼 주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숍인숍 등 코로나19로 변화한 창업 시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배달창업, 무인창업, 1인창업, 소자본창업 등 비대면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화이트펜슬스터디카페> <와유포토> <포토이즘> <어라운드스터디카페> 등

무인창업이 가능한 다양한 업체가 참가한다.

외식 및 주점 프랜차이즈도 자리한다. <얌샘김밥> <본도시락> <화화돼지왕갈비> <철판떼기> <광안국밥> <두찜> 등이다.

점포설비, IT, 미용, 유통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도 자리한다. <OXPC> <앤유PC> <아나덴> <윈즈데이> <한컴말랑말랑행복케어> <오더엔페이먼트> <워시팡팡> <아테나PC> 등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며, 입장 마감은 오후 4시 30분까지다.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후에 관람해도 된다.

전시장은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하에 운영될 예정이다. 벡스코 출입 시 모든 인원은 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하다.

주최 측은 박람회장 내 부스 간 일정간격 유지, 상담 테이블 분리배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안전한 관람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참가업체 및 박람회 소식은 부산창업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iexpo),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nbifs_busan)에서 알아볼 수 있다. 문의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