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칼로리를 내 맘대로...‘커브스 골라밥’ 론칭
상태바
<커브스> 칼로리를 내 맘대로...‘커브스 골라밥’ 론칭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로리를 내 맘대로'라는 콘셉트의 커브스 골라밥(커브스 사진제공)
'칼로리를 내 맘대로'라는 콘셉트의 커브스 골라밥(커브스 사진제공)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최근 프리미엄 도시락 커브스 골라밥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자사만의 성공 노하우를 담아 기획한 커브스 골라밥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로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이라는 설명이다.

<커브스>는 현재 커브스 골라밥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커브스>에서 론칭한 온라인 쇼핑몰 커브스 모여라 몰은 가입 고객 선착순 1,004명에게 도시락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가로 731일까지 커브스 골라밥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 상품을 증정한다.

커브스 골라밥은 칼로리를 내 맘대로라는 콘셉트로, 도시락 한 끼당 300, 400, 500kcal 3가지 평균 칼로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매끼 칼로리를 계산할 필요 없이 맘대로 골라 먹을 수 있으며, 300kcal의 경우 덮밥 형태와 일반 도시락 2가지로 나뉘어 칼로리별 6종씩 총 24종의 도시락을 나만의 기호와 계획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커브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평소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식사량 조절이 어려울 때, 간단하게 체중관리를 하고 싶을 때 또는 식사 준비가 어렵거나 번거로울 때 맛과 영양, 간편함을 챙기는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커브스>모든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케어한다는 취지를 담아 오픈한 커브스 모여라 몰에서 단백질 보충제 커브스 프로틴 외 다이어트용 건강기능식품 등 커브스 자체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