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엔> 면역력에 좋은 소고기 당일 배송
상태바
<고기엔> 면역력에 좋은 소고기 당일 배송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2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마스크 착용, 외출 후 손 씻기 등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각종 질병으로부터 감염을 예방하는 것은 필수이지만,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육가공 식품 전문기업 엔에프푸드(주)가 종합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www.9gogiin.com)을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이후 고기전문점 식당을 되도록 자제하는 가운데, 고객들이 품질이 믿을 만하고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 주문해 집안에 앉아서도 직접 가공한 고기를 직거래로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고기엔’의 모든 제품은 매일매일 신선하게 직영 도축장에서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 <아이엠포크> 소고기 <유아소> 브랜드이며, HACCP 인증된 최신 시설의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가공하여 만들어지고 있다.

특히, ‘고기엔’ 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며, 당일 주문(평일 오전11시까지) 하면 당일 출고하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고기엔 관계자는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식품이지만 요즘과 같이 코로나19에 날씨가 무더워지는 상황에서 더욱더 그 효과를 발휘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