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에프앤비, 감사의 마음 담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할리스에프앤비, 감사의 마음 담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할리스에프앤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분들을 위한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참여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에프앤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할리스커피 을지로입구점에서 진행된 ‘덕분에 챌린지’는 할리스에프앤비 김유진 대표와 본사 및 매장 직원들이 함께 했다.

김유진 할리스에프앤비 대표(가운데)와 임직원 8명이 함께한 덕분에 챌린지
김유진 할리스에프앤비 대표(가운데)와 임직원 8명이 함께한 덕분에 챌린지

이번 캠페인은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성사됐으며, 김유진 대표는 다음 주자로 한국마즈(유) 정선우 대표이사와, 더블유컨셉코리아 이은철 대표를 지목했다.

할리스에프앤비 김유진 대표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으로서 할리스에프앤비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코로나19 발생 후 각 매장의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에 나섰다.

또한 기존 위생관리 매뉴얼을 강화한 ‘감염병 예방관리 가이드’를 마련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는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 등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손바닥 위에 주먹 쥔 엄지를 올린 채, 두 손을 수직 위로 올리는 수어 동작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동작은 수어로 ‘존경합니다’는 뜻을 의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