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4.09.01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등, 상금 300만 원 및 해외연수 등 총 2천여만 원 상당의 혜택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12회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제12회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은 ‘ The First and The Best (최초로 시작하여 최고로 만든다)’를 주제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외식사업 아이디어, HMR 상품 아이템’ 부문과 ‘아모제푸드 CI (빅 스마일)을 활용한 인쇄광고 디자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 외식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더불어 이번 공모전은 전국 2년제 및 4년제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10월 10일부터 같은 달 31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아모제푸드 홈페이지(www.amoje.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공모작과 우편이나 본사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대상 1팀을 비롯해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6팀 등 총 10팀으로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해외연수 및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등 총 2천여만 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아모제푸드는 외식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1996년부터 축적해 온 외식 경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식업에 관심 있는 인재를 발굴하고자 2003년을 시작으로 매년 참신한 주제 아래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