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친환경야채농장 체험단 모집
상태바
㈜채선당 친환경야채농장 체험단 모집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4.09.0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신청은 9월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채선당이 오는 9월 23일(화) 친환경야채농장 체험행사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

▲ 2013년 농장체험 모습 ⓒ 사진 (주)채선당 제공

㈜채선당은 경기 양평군에 위치한 친환경야채농장에 10명의 고객을 초대해 채선당의 친환경야채 생산현장 견학과 쌈야채 수확, 모종심기 등의 체험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점심으로 유기농쌈밥을 즐기고, 농장 인근의 명소도 방문해 참여고객에게 친환경야채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먹을거리, 볼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는 만큼 친환경농산물 수확 경험과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한 공부가 필요한 초등학생 이하 자녀의 동반도 가능하다.(2인 이내)

채선당의 야채농장 체험 행사 응모기간은 9월 1일(월)부터 9월 11일(목)까지이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까페 ‘여자들의 상큼한 수다 채선당 샤브샤브(http://cafe.naver.com/shabu01)’에 가입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이번 채선당의 농장체험 이벤트를 다른 카페, 개인블로그, SNS 등에 홍보하고, 작성한 글의 URL을 자신의 응모사연과 함께 채선당 카페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적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 16일(화) 발표할 예정이며, 문의는 네이버 카페 ‘여자들의 상큼한 수다 채선당 샤브샤브’에서 하면 된다.

㈜채선당 관계자는 “이번 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채선당의 친환경야채 재배현장을 둘러보고, 친환경야채에 대한 믿음을 높이기 바란다”며 “동시에 채선당과 함께 복잡한 도심을 떠나 잠시나마 청정 자연에서 채선당이 추구하는 웰빙 라이프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