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 만족시키는 스테이크 전문점
상태바
가심비 만족시키는 스테이크 전문점
  • 곽은영 기자
  • 승인 2019.11.1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기획 : 스테이크 전문점<조인쉐프뉴욕>

<조인쉐프뉴욕>은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가성비 갑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대표 메뉴로 개발했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대중들의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찾는다. 

▲ <조인쉐프뉴욕> ⓒ 사진 업체제공

가심비 ‘갑’ 돼지 목살 스테이크 개발
<조인쉐프뉴욕>은 ‘어떻게 하면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가심비 갑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최초로 개발할 수 있었던 것도 이러한 시작 배경이 있었기 때문이다. <조인쉐프뉴욕>의 ‘슈퍼 돈마호크 스테이크’는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대표 메뉴로 특제 갈릭 소스를 곁들여 먹는 맛이 일품이다.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쇠고기 스테이크도 인기다. 특히 쇠고기의 갈비와 내장을 연결하는 부위인 토시살로 만든 스테이크는 갈비살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쫄깃함이 특징으로 쇠고기의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이밖에도 파스타, 라이스, 피자, 샐러드 등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해 남녀노소 불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조인쉐프뉴욕> ⓒ 사진 업체제공

요리보다 조리에 맞춰진 운영 시스템 
<조인쉐프뉴욕>은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조인쉐프뉴욕>의 이승엽 대표는 “전체적인 운영 시스템이 간소화 되어 있어 초보자도 운영하기 편리하다”면서 “요리보다는 조리에 초점을 맞춰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음식을 만드는 것에 큰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메뉴나 소스 개발 시에는 전직원이 테스팅에 참여하는 등 일관되고 대중적인 맛의 접점을 찾고, 신메뉴 출시 시에는 점주의 부담을 줄이고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레시피를 공유하고 조리 과정을 담은 영상을 제공한다. 슈퍼바이저가 직접 가맹점에 방문해 전체적인 운영 시스템을 체크하기도 한다. 이 대표는 “최고의 실력을 자부하는 슈퍼바이저들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점포를 관리하는 등 꼼꼼한 점포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 <조인쉐프뉴욕> ⓒ 사진 업체제공

내실 강화 위한 마케팅에 집중
올해 <조인쉐프뉴욕>은 무분별한 신규 오픈보다는 내실 강화를 위한 마케팅에 더욱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급변하는 시대에 발 맞춰 다양한 메뉴 구성과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개발해 가맹점주들이 거액의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한다는 목표다.

이 대표는 “대중들의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면서도 임팩트 있고 참신한 아이템을 구성하는 데 힘쓸 것”이라며 “가맹점에서의 식재료 호환성 및 조리의 간편함을 더 연구하는 등 외적 요소보다 내실에 집중하며 항상 가맹점주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BEST MENU   
  슈퍼 돈마호크 스테이크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다양한 재료들과 특제갈릭 소스에 곁들여 먹는 가심비 갑 슈퍼 돈마호크 스테이크.

  토시살 스테이크
갈비와 내장의 연결부위로 갈비살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가운데 부분의 격막은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쇠고기의 원초적이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끄레마
이탈리안 스타일의 크림파스타를 뚝배기에 담아내 파스타의 크리미한 맛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즐길 수있는 <조인쉐프뉴욕>만의 인기 메뉴.


   KEYWORD   
<조인쉐프뉴욕> 경쟁력

  가심비
가심비 갑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최초로 개발하는 등 금액 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  변함 없는 맛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혼자만의 판단으로 음식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는 생각으로 주기적으로 전직원이 소스 테스팅에 참여하고 있다. 

  간소화 시스템 
정해진 레시피대로 조리하는 운영 시스템으로 음식을 만드는 과정에 대한 부담이 적고 초보자도 운영이 편리하다.

▲ <조인쉐프뉴욕> ⓒ 사진 업체제공

   WHY  
왜 <조인쉐프뉴욕>를 창업해야 할까?

<조인쉐프뉴욕>은 외적 요소보다 내실에 집중을 하고 있는 브랜드로 예비창업자들이 원하는 시스템과 전략을 효과적으로 가동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만을 안내하고 있다. 동종 업계 최고의 실력을 자부하는 슈퍼바이저들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점포 운영 전반적인 관리와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안정적인 창업을 원한다면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 아닐까 확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