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비돌체(8b DOLCE)>
상태바
<에잇비돌체(8b DOLCE)>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19.03.2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만나요”

매년 일본에서만 10만 개 이상 판매되는 ‘핫삐 롤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점 <에잇비돌체(8b DOLCE)가 국내 백화점을 중심으로 이미 고객 검증을 받아오다가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나섰다. 이에 3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난다.  

▲ <에잇비돌체(8b DOLCE)> ⓒ 사진 김효진 기자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펴고 있는 <에잇비돌체(8b DOLCE)>가 3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에잇비돌체 (8b DOLCE)>는 일본 오사카에서 유명한 디저트전문점으로, 일찍이 백화점을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해왔으며, 그동안 쌓아온 운영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아낌없이 전달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백화점을 중심으로 이미 고객 검증을 받아온 <에잇비돌체(8b DOLCE)는 매년 일본에서만 10만 개 이상 판매되는 ‘핫삐 롤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점이다. 

모든 제품은 일본 현지 맛으로 재현하기 위해 일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며, 최상급 생크림을 가득 채운 시그니처 롤케이크를 비롯해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식용 꽃 무스케이크 ‘플라워 바바로아’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3년간 성공적인 국내 정착에 힘입어 트렌드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력을 키워온 이 브랜드는 누구나 창업 가능한 손쉬운 운영시스템을 기반으로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 <에잇비돌체(8b DOLCE)> ⓒ 사진 김효진 기자

창업컨설턴트 창업피아 이홍구 대표는 창업박람회에서 “<에잇비돌체(8b DOLCE)>는 본격적인 가맹사업 전개를 앞두고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원가율을 대폭 낮추는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박람회장에서 고객을 맞을 예정”이라며, 본부는 “구매, 물류부터, 조리, 서비스, 마케팅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케이크는 일본 본연의 기술력과 재료로 3,500~4,500원대의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보여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정직한 식재료와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프리미엄 디저트전문점을 표방해 나가고자 하는 <에잇비돌체(8b DOLCE)>는 ‘좋은 재료가 좋은 맛을 낸다’는 모토로 예비창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가맹문의: ㈜에잇비돌체 본점 (02-542-0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