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세다린 <사바사바치킨> 인천구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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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마세다린 <사바사바치킨> 인천구월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1.05.06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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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점한지 2개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장사 수완이 좋다. 벌써부터 '이 집 치킨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이 제법 많다. 메뉴 레시피부터 고객 응대법, 직원 관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본사에서 익힌 기본기에 정성을 담아 정석대로 해온 것이 안정적인 운영 비결이다.


정석대로 하는 것이 안정적인 운영 비결

(주)마세다린 <사바사바치킨> 인천구월점

기본 레시피에 주력한 것이 고객 재방문율로 이어진다.

<사바사바치킨>인천구월점 개점 이틀 전 까지 장건익 점주는 본사 직영점 주방에 있었다. 장 점주가 가장 많이 신경 쓴 부분은 바로 치킨 맛이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할 때 메뉴의 맛을 본사의 레시피 그대로 일정하게 내는 것만이 메뉴의 가치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 판단했다.


불편하고나 개선사항이 있으면 즉시 본사에 알린다.

불편하거나 개선할 점은 즉시 본사와 접촉해 피드백을 받는다.
고객서비스를 위해 본사와 점주들이 커뮤티케이션을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게 그의 생각이다.


매장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메뉴는 파닭치킨이다.
매콤한 겨자 소스와 갓 튀겨낸 바삭한 치킨에 마지막으로 싱싱한 파채를 올리면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조화를 잘 이룬다. 
그래서 전체 판매율의 30~40%를 차지하는 전 연령대가 즐겨 찾는 메뉴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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