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선물 뭐가 좋을까?"
상태바
"연말연시 선물 뭐가 좋을까?"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 ‘스페셜티 원두 5종&드립백 4종’ 출시
 

2017년도 열흘이 채 남지 않았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 동안의 감사와 사랑을 담은 선물을 주고받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할리스커피> 등 관련 업계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연말연시용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지난 1일, 선물하기 좋은 ‘2017 스페셜티 원두 5종 & 드립백 4종’을 출시했다.

먼저, 2017 스페셜티 원두 5종은 커피를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원두의 1/2 사이즈로 리뉴얼했으며, 해당 원두를 드립백으로도 만들어 스페셜티 커피의 맛과 향을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특히, 낱개로도 판매되는 4종의 드립백은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최대 12개까지 골라 담을 수 있도록 틴케이스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2017 스페셜티 원두 5종 & 드립백 4종’은 <할리스커피> 전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며, 원두 가격은 9500(중량 100g)원, 드립백은 낱개가 1200원, 틴케이스 세트는 1만6500(12개입)원이다.

커피&초콜릿 전문점 <디초콜릿커피앤드>는 달콤한 연말을 맞아 다양한 맛과 비주얼의 초콜릿 세트를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만든 수제 초콜릿으로,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볼 초콜릿’은 11가지의 다양한 플레이버와 컬러풀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큐브, 파우치 형식의 단품 및 여러 플레이버를 담은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파베 초콜릿’은 생크림을 넣어 만든 가나슈에 고운 파우더를 입힌 부드러운 초콜릿으로, ‘파베 다크’와 ‘파베 카페오레’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몬드 슬라이스에 프리미엄 벨기에 초콜릿을 입혀 만든 ‘로쉐(봉봉) 초콜릿’은 달콤하고 고소한 4가지 맛으로, 단품 및 세트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