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따뜻한 연말을
상태바
와인과 따뜻한 연말을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20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디딤, 연말 맞이 와인 프로모션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브랜드인 이탈리안펍  <풀사이드228>과 숯불갈비한정식 전문 <백제원>에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와인 프로모션은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기획된 것으로 매장에서 준비한 와인을 주문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고급 디켄터와 리델 O 글라스로 와인 애호가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프로모션은 사은품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풀사이드228>과 <백제원>에서 판매하는 와인은 ‘카니버 카베르네 소비뇽’과 ‘울프블라스 레드라벨 쉬라즈’라는 이름의 레드와인으로 메뉴들과 궁합이 좋은 와인으로 특별히 준비했다.

‘카니버 카베르네 소비뇽’은 깊고 풍부하게 입 안을 채우는 미디움-풀 바디 와인으로, 잘 익은 포도의 느낌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육류와 잘 어울려 <풀사이드228>의 스테이크, <백제원>의 숯불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울프블라스 레드라벨 쉬라즈’ 역시 스파이시한 감칠맛이 특징인 만큼 <풀사이드228>의 다양한 메뉴 및 디저트류와 어울리는 와인이다.

디딤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와인 구매 시 작은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디딤의 <풀사이드228>과 <백제원>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며 와인 주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