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즐기는 치킨 할인 파티
상태바
연말에 즐기는 치킨 할인 파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 요기요 할인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모든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의 전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매주 화요일(19·26일)마다 진행된다. 요기요에서 메뉴를 선택한 뒤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bhc치킨>이 올해 출시한 ‘치레카’, ‘치바고’, ‘붐바스틱’, ‘스윗츄’, ‘갈비레오’ 등 총 5가지 메뉴를 기호에 따라 골라먹으면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신메뉴 ‘갈비레오’는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했으며,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느껴진다.

'핫갈비레오'는 베트남 고추인 땡초를 넣어 만든 양념소스로 인해 감칠맛이 나며 맛있게 매운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일반적인 메뉴 한정 할인이 아닌 전 메뉴 할인으로 연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령별로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bhc치킨>의 신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