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파INT ‘포르테 레보 3000’
상태바
(주)카파INT ‘포르테 레보 3000’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17.11.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슐커피 머신의 혁명

 

 




 

(주)카파INT가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누구나 전문 바리스타가 될 수 있는 ‘포르테 레보 3000’ 커피머신을 선보여 화제다. 이 회사는 일찍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포르테 캡슐커피와 커피 및 식음료 브랜드를 개발해오며 가정은 물론, 프랜차이즈 기업 및 일반 커피전문점과 디저트전문점 등지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오고 있다. 
 

업소용 ‘포르테 레보 3000’으로 캡슐커피를 내리는 모습

업소용 캡슐커피 머신 
‘포르테 레보 3000’  

‘포르테’ ‘포모나’ 브랜드로 잘 알려진 커피종합식품기업 (주)카파INT는 캡슐커피는 물론, 카페에서 다양한 메뉴에 들어가는 파우더, 시럽, 소스, 스무디, 다양한 카페메뉴에 사용되는 에스프레소 커피 등을 생산, 유통판매해오고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가정용 캡슐커피 머신 보급에 힘입어 업소용 ‘포르테 레보 3000’ 대용량 2그룹 커머셜 캡슐커피 머신을 개발, 캡슐커피의 시장 영력을 보다 확대하고 나섰다. 포르테 레보 3000은 20기압의 고압력으로 약 25초 정도의 짧은 시간에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해 연속 추출 시 안정적인 추출이 가능한 머신을 자랑한다. 또 관리가 편한 원터치 청소 기능으로 사무실이나 일반 점포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다.
가격은 기존 머신의 1/5가격으로 합리적이면서도 포르테 캡슐커피를 점포나 사무실에서도 즐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바리스타 못지않는 맛있는 캡슐커피로 매출 UP! 

가정용 ‘포르테 레보 250’


‘포르테 레보 3000’의 레보(REVO)란 Revolution의 약자로 ‘혁신적인 커피머신’이란 의미로 캡슐커피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비전을 담아낸 그 이상의 맛을 구현한 제품을 의미한다. 즉 , 바리스타가 아니어도 10분만의 교육으로 누구나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등 카페 전 메뉴 제조가 가능하다. 이에 레스토랑, 제과점, 피자전문점, 디저트카페, 음식점 등에서도 기존 업종을 유지하면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커피음료를 추가, 판매할 수 있다.  

(주)카파INT 영업2본부 B2C 이재권 과장은 “ ‘포르테 캡슐커피’는 일찍이 가장 신선한 커피를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주력해 왔다. 운반과 판매대기를 거치는 수입 캡슐커피들과 달리 로스팅 후 30일 이내에 만날 수 있는 신선한 캡슐커피로 잘 알려져 있다. 업소용 캡슐커피머신 ‘포르테 레보 3000’ 출시로 그동안 가정에서만 즐길 수밖에 없었던 캡슐커피를 프랜차이즈 기업은 물론, 개인커피전문점이나 디저트전문점, 숍인숍 형태의 점포, 사내 카페나 사무실 등에서도 편리하게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누구나 맛있고 신선한 커피를 간단히 만들고 즐길 수 있으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해 캡슐 커피머신의 혁명을 가져온 것이나 다름없다”고 강조했다.


숍인숍, 업종 접목, 사내카페, 사무실서 각광   

가정용 ‘포르테 레보 380’

캡슐커피 머신 ‘포르테 레보 3000’는 다양한 고급 커피전문점의 메뉴를 구현하면서도 손쉽게 운용이 가능해 캡슐커피의 대중화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렌탈도 가능해 예비창업자는 물론, 기존 숍에서 커피를 접목하는 사업주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A/S무상보증기간이 2년이며 잔고장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현재 다양한 형태의 프랜차이즈 기업이나 개인점포에서 커피를 추가로 접목하는 아이템 브랜드들이 속속 ‘포르테 라보 3000’을 입점시켜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커피 맛에 버금가는 캡슐커피로의 사장영역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커피를 접목해 부대 수익창출을 도모하고자 하는 사업주의 경우, 값비싼 커피기기 비용과 인건비를 늘리지 않고도 수익창출을 기대하게 해 기존 사업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