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100%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 출시
주문 즉시 갈아 만드는 계절 한정 생과일 주스
2017-05-04 지유리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엄선된 자몽을 직접 갈아 고유의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아웃백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를 계절한정으로 선보인다.
<아웃백>의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는 물 한 방울 섞이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생과일 주스로 주문 즉시 홈메이드 방식으로 갈아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백> 자몽주스에 사용되는 루비레드 자몽은 기후와 토질이 우수한 미국 플로리다 지역에서 재배해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매년 2-3월 뜨거운 햇빛을 충분히 받아 높은 당도를 지닌 제철 과일로 수입과일 중에서도 인기가 좋다.
자몽은 사과의 7배에 달하는 풍부한 비타민 C와 각종 미네랄, 항산화 물질 등을 함유해 면역력 강화와 감기 예방에 좋다.
또한 자몽의 나린진(naringin)성분은 몸 속의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특히 <아웃백> 자몽 주스에 사용되는 붉은 빛의 루비 자몽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방지해 피부미용에도 좋다.
<아웃백>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의 가격은 한 잔당 6,700원이며, 세트메뉴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에이드에 천 원만 추가하면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