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웰페어클럽’ 서비스 개시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

2017-03-30     지유리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는 4월부터 <설빙>에서 실시하는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공무원연금공단, 삼성그룹, 군인공제회 등에서 제공하는 복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 서비스다.

현재 <설빙>을 비롯한 각종 유명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도서전문점, 대기업 계열사 등 다양한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다. 내달부터 전국 <설빙> 매장에서 '웰페어클럽' 복지카드를 사용하여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면서 3%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사계절 자연을 담은 디저트 <설빙>은 전통 식재료와 제철과일로 건강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가운데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봄에 어울리는 청포도와 생딸기를 담아낸 ‘청포도&생딸기 축제’를 오는 5월까지 진행한다.

‘청포도&생딸기 축제’는 ‘리얼청포도 설빙’, ‘청포도생딸기 설빙’, ‘청포도봉봉 에이드’, ‘청포도 주스’, ‘생딸기 주스’, ‘딸기요거트 스무디’, ‘플레인 슈’, ‘딸기 슈’ 등 총 8종의 시즌 한정 메뉴로 싱그러운 봄을 두 배로 만끽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