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모바일 쿠폰 서비스 개시
모바일 쿠폰 기업 <즐거운> 제휴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즐거운>이 CJ푸드빌 <뚜레쥬르>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쿠폰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뚜레쥬르>는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중국, 미국, 동남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즐거운과 모바일 쿠폰 사업 제휴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뚜레쥬르>의 다양한 상품을 확대 판매하게 되었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즐거운이 운영하는 주요 쇼핑몰에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 쿠폰이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효용성과 즉시성, 단말기를 통해 간단히 주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함뿐 아니라 현금처럼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즐거운 임관웅 대표는 “<뚜레쥬르>와 제휴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 시장에서 <뚜레쥬르>의 모바일 쿠폰 매출 증대와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즐거운은 <뚜레쥬르> 외에도 국내 커피 전문점 최초로 2000호점을 열며 저가 커피 시장을 연 <이디야커피>를 2016년 11월부터 판매 중이다.
또한 매출 1위 편의점 브랜드 <GS25>의 금액권을 전국 1만여개 점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1월부터 서비스하는 등 250여개의 다양한 오프라인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다.
앞으로 즐거운은 오프라인 유통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진화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