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프리미엄 싱글 오리진’ 출시

30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2017-03-13     지유리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싱글 오리진 커피(이하 싱글 오리진 커피)’ 가맹 전 매장 출시를 기념하며 MYTOM(이하 마이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싱글 오리진 커피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에티오피아 시다모, 콜롬비아, 동티모르, 케냐AA, 디카페인, 스페셜티로 총 7종이다. 누구나 자신의 기호에 따라 커피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탐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4월 30일(일)까지 매장에서 마이탐 카드 3만원 이상 구매 또는 충전하는 고객에게 싱글 오리진 커피를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마이탐 앱에서 충전한 경우 무료 음료 쿠폰 앱으로 제공된다. 또 3월 13일(월)까지 마이탐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싱글 오리진 커피 1+1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천원의 모바일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커피 애호가들이 점차 늘어가면서 <탐앤탐스> 직영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싱글 오리진 커피를 전 매장으로 확대하게 되었다”며 “이번 마이탐 싱글 오리진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의 커피 취향도 찾고 마이탐의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탐은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선불카드로 <탐앤탐스>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결제 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된다.

실물카드도 판매해 카드 후면의 일련 번호를 마이탐 앱 혹은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 등록하면 앱과 실물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