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원클릭주문' 서비스 론칭

고객 주문 편의 위한 간편 서비스

2017-03-08     지유리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간편 주문 서비스인 ‘원클릭주문’을 선보인다.

​‘원클릭주문’은 <파파존스>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피자 메뉴와 배달 주소 선택을 생략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파파존스>의 간편 주문 서비스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웹, 그리고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는 <파파존스> 고객의 주문 편의를 위해 개발됐다. 한국소비자원 조사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피자전문점에서 주문 할 때 주요 불만 사항으로 '복잡한 주문‧결제 과정'이 전체의 36.6%를 차지했다.

이에 <파파존스>는 평소 자주 시키거나 좋아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주문 내역이 저장되도록 새로운 기능을 론칭했다.

​‘원클릭주문’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주문한 후 가능하며, 등록 경로는 총 3가지이다.

‘원클릭주문’ 코너를 통한 결제 페이지, 일반 주문 후 주문 완료 페이지, 그리고 이전 주문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다만 서비스 론칭 이전의 주문 내용은 해당 사항이 없다.

​‘원클릭주문‘에서도 쿠폰 등 할인적용 가능하며 굽기, 토핑 등 추가 옵션도 설정할 수 있다.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각각 ‘네이밍’도 만들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http://www.pji.co.kr)에서 볼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기업 이념으로 삼는 <파파존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품질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피자 주문·결제 과정의 서비스질 향상을 통해 더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피자 브랜드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