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팩토리 오픈 데이' 성료

매달 마지막 토요일, 팩토리 오픈 데이 진행

2017-02-28     지유리 기자
 

에쓰푸드가 지난 25일, 음성 팩토리 오픈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팩토리 오픈 데이는 에쓰푸드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2017년 한 해 동안 매달 네 번째 토요일에 무료로 진행된다.

팩토리 오픈 데이는 사전에 인터넷을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40명의 고객들은 에쓰푸드의 델리미트 전문 음성 팩토리 내부를 견학하고, 프레시 소시지를 직접 만들며 신선한 델리미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음성군 내 설성공원과 향토민속자료전시관도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족들이 함께하는 당일 여행으로도 훌륭하다.

한편 에쓰푸드는 1987년부터 다양한 육가공품 뿐만 아니라, 미트 솔루션(Meat Solutions) 제공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해온 기업이다. 

2017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미트 솔루션을 넘어 밀 솔루션(Meal Solutions) 실현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글로벌 일류 종합식품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에쓰푸드 음성 팩토리의 경우 2016년, GFSI(국제식품안전협회)에서 인증하는 국제적 식품안전시스템 FSSC 22000 인증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식품안전기술을 갖춘 공장으로 인정받았다.

두 번째 에쓰푸드 팩토리 오픈 데이는 3월 25일 토요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존쿡 델리미트> 홈페이지(www.johnc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