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상큼한 '오몽주스'로 무기력 탈출!

오렌지와 자몽의 조화로 구성된 음료

2017-02-08     지유리 기자
 

<탐앤탐스>는 오렌지와 자몽이 어우러진 ‘오몽(OMONG)’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몽’은 달콤한 오렌지와 쌉싸름한 자몽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특유의 상큼함은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에서 고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함과 동시에 오렌지와 자몽이 조화를 이룬 음료라는 것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오몽’이라 명명했다. 주스와 슬러시 2종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가 계속되면서 무기력증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며 “<탐앤탐스>의 상큼한 오몽 주스와 슬러시로 무기력증을 극복하고, 늦겨울을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오몽’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6일(월)부터 오는 8일(수)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한 다음 친구를 소환해 ‘오몽’에 대한 소개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 역시 해당 게시글에 친구 소환과 소개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을 선정해 엘리시안 강촌의 ‘리프트+장비 렌탈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공식 카페인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는 2월 6일(월)부터 12일(일)까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몽 주스와 슬러시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뮤지컬 ‘그날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오몽’은 <탐앤탐스>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