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아동 복지 시설, 우유 3만팩 기부

아동복지시설 86곳에 전달

2017-01-26     지유리 기자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지난해 하반기 동안 모은 ‘원포원(ONE-FOR-ONE) 기부커피’ 판매 수익금으로 아동 복지 시설에 우유 3만팩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지난해 4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MOU를 체결, 기부커피로 지정된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1잔을 구매하면 결식 아동에게 우유 1팩이 기부되는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셀렉토커피>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좋은마음센터, 지역아동센터, 아동복지센터, 가정위탁지원센터, 나눔인성교육센터 등 아동 복지 시설 86곳에 우유 3만팩을 전달했다.

<셀렉토커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원포원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며, 올해에는 원포원 기부커피 메뉴를 추가해 사회 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셀렉토커피> 황규연 대표는 “원포원 셀렉토 캠페인은 기부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매일 마시는 커피를 마시기만 해도 쉽게 결식아동에게 기부 할 수 있다는 취지로 진행한 사회 공헌 활동”이라며 “올해에는 기부커피를 추가 출시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