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딸기 먹고, 롯데월드 가자

'생딸기 축제’메뉴 구입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 제공

2016-12-08     지유리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겨울철 생딸기 디저트 시즌을 알리는 ‘생(生)딸기 축제’를 기념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생딸기 축제’ 메뉴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50%·야간 55%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제공한다. ‘생딸기 축제’ 메뉴 구매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1월 말까지 롯데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1매당 최대 2명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그리고 지난해 출시되어 독특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한딸기 케이크 설빙’, ‘생딸기 찹쌀떡’ 등과 함께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 등 신메뉴 2종을 더해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은 생딸기와 생바나나를 부드러운 생크림과 함께 층층이 쌓아 올려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히비스커스 딸기차'는 겨울철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줄 <설빙>의 야심작으로 비타민 C가 풍부한 생딸기를 통째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설빙> 관계자는 “국내산 제철 과일을 활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여온 <설빙>이 겨울철 출하 시기에 거둔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은 ‘생딸기 축제’를 시작했다”며 “신선한 <설빙>의 디저트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