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겨울 디저트 신메뉴 출시

타르트 3종, 스틱파이 2종으로 구성

2016-12-01     지유리 기자
 

<셀렉토커피>가 겨울시즌 디저트-베이커리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디저트-베이커리 5종은 깊고 진한 풍미의 타르트 3종과 달콤하고 바삭한 스틱파이 2종으로 <셀렉토커피>의 5가지 아메리카노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타르트 3종은 ‘에그타르트’와 ‘치즈타르트’, ‘갈릭치즈타르트’로, 스틱파이 2종은 ‘갈릭스틱파이’와 ‘초콜릿스틱파이’로 구성됐다.

에그타르트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입 속에서 부드럽게 녹으면서, 겹겹이 쌓인 패스트리로 겉은 바삭, 속은 달콤하다.

치즈타르트는 바삭한 패스트리에 크림치즈를 듬뿍 얹어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갈릭치즈타르트는 마늘의 풍미를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 달콤하면서도 고소하게 맛볼 수 있다.

갈릭 풍미의 갈릭스틱파이와 초콜릿이 토핑된 초콜릿스틱파이는 손에 들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바삭한 스틱형 파이로,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테이크 아웃으로 즐기기에도 편하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디저트와 베이커리 5종을 겨울시즌 새롭게 선보이며 사이드 메뉴를 강화시켰다”며 “이번에 출시한 디저트-베이커리 5종은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으로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맛과 퀄리티가 뛰어나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