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캐릭터 '스푸키즈' 콜라보 신메뉴 출시

할로윈데이 이벤트 함께 진행

2016-10-24     지유리 기자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커피베이>가 신메뉴 4종 매드벨벳, 스윗허니, 리치곡물, 앵그리호박을 선보였다.

강렬한 색감이 특징인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과 레드벨벳 케이크 특유 초콜릿 맛의 조화를, ‘스윗허니’는 에스프레소에 향긋한 벌꿀을 더한 카페라떼 음료다.

‘리치곡물’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퀴노아와 엄선된 19가지 우리곡물이 들어가 입안 가득 고소한 맛과 건강함을 선사하며 ‘앵그리호박’은 달콤한 단호박 타르트에 은은한 시나몬 향을 얹은 듯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전한다. 

특히 앵그리호박은 외국의 ‘펌킨스파이스 라떼’를 우리 입맛에 맞게 바꿔 <커피베이>의 메뉴개발력이 돋보이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해외 여러 브랜드에서 가을 시즌에 한정 판매하는 메뉴 펌킨스파이스 라떼는 매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음료로 <커피베이>의 앵그리호박 역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를 맞아 Spooky(으스스한) + Kids(아이들)라는 뜻을 가진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할로윈 이벤트를 펼친다.

회사 관계자는“오싹하고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이라는 스푸키즈 콘셉트와 <커피베이>의 재미있는 할로윈 프로모션 조합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스푸키즈 캐릭터와 신메뉴로 행복한 가을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할로윈 이벤트는 가을 신메뉴를 구입하면 당첨 확률 50%의 행운 쿠폰을 증정, 신메뉴에 2천원 추가 시 경품 소진 시까지 움직이는 스푸키즈 태엽 피규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