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공감> 가을맞이 신메뉴 4종 출시
크림우동,크림떡볶이,샐러드파스타,라볶이로 구성
만화·브런치카페 <카툰공감>이 가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달콤하고 짭짤한 ‘크림우동’,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떡볶이’, 전 연령층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파스타’, 매콤하고 쫄깃한 ‘라볶이’로 구성됐다.
이는 신라호텔 출신 김종필 총괄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로 가을철 따뜻한 커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룰 것이라고 업체는 기대하고 있다.
신메뉴는 10월 중으로 판매가 시작돼 <카툰공감>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주요 고객층은 20~30대 젊은 여성으로 <카툰공감>은 여성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브런치 메뉴 외에도 여성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여성전용 흡연실과 담요, 쿠션, 슬리퍼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어두운 만화방 이미지를 탈피하고 카페 창업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인테리어를 산림을 모티브로 해 자연친화적으로 연출했다. 건강을 생각한 브런치 메뉴와 자연의 편안함을 담은 인테리어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
<카툰공감> 관계자는 “<카툰공감>은 무엇보다 여성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가을 신메뉴 개발 후 시식회를 통해 전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자에게 4가지 신메뉴를 선보이고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가격을 책정했다. 고객들이 4가지 신메뉴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각 가맹점에서 빠른 시일 내에 판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교육까지 함께 준비해 시식회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카툰공감>은 가맹점주들과 소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평소 만화카페 창업, 브런치카페 창업을 고려했던 예비창업자라면 <카툰공감>을 통해 일거양득의 기회를 노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업계 최초로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만화·브런치카페 <카툰공감> 사업설명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라이온FG 본사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 및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www.cartooncaf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