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5일, 창업 설명회 개최

가을 시즌 매출 극대화 전략 공개

2016-10-04     지유리 기자
 

<셀렉토커피>가 오는 10월 5일 오후 2시, <셀렉토커피> 서울 구로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을 시즌 카페창업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여름, 가을 시즌 창업 설명회 신청인원이 전년도 같은 시즌 대비 30% 정도 증가함에 따라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연장키로 하고 이와 관련한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창업자에 대한 프로모션 설명과 함께 커피 시장에 대한 정보 및 <셀렉토커피>만의 경쟁력, 시즌별 매출을 극대화 하는 차별화 전략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자체 로스팅 원두로 만든 ‘셀렉토 블렌드’를 비롯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싱글 오리진 3종, 세계 3대 프리미엄 핸드드립 커피인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1종 등 다섯가지 아메리카노와 <셀렉토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니트로 콜드브루’ 등 브랜드의 주력 음료 시음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을 시즌 창업 지원 혜택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등 800만원 면제와 리모델링 창업 비용 1000만원을 비롯한 추가 커피 머신 등 장비 지원도 계속 이어 진다.

이번 창업 설명회 및 가을창업 지원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메뉴 및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SPC를 이용한 유통시스템, 정확한 상권 분석, 체계적인 슈퍼바이징 시스템으로 꾸준한 매출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창업 설명회 신청 인원이 계속 증가하고 있어 선착순으로 창업설명회 접수를 받고 있다”며 “예비 점주를 위한 자리와 다양한 지원 혜택을 마련해 올바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