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가을, 창업비용 지원 이벤트 진행

가맹비, 교육비 등 800만원 면제

2016-09-20     지유리 기자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을 시즌 카페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토커피>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이면 도로 상권에서의 성공과 소비자의 가성비 트렌드와 부합하는 메뉴 및 가격으로 매출 상승. 최근에는 오픈 매장과 자사 창업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가을 시즌 창업자를 위한 새로운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실제 최근 들어 창업 문의가 카페 창업 성수기였던 지난 달 대비 20%, 매장 오픈율은 지난해 동기 대비 92%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이와 관련 오는 21일 오후 2시 <셀렉토커피> 서울 구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가을 시즌 창업 지원 혜택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등 800만원을 면제해준다.

또한 <셀렉토커피>로 리모델링 창업을 희망하는 점주에게 실내 인테리어 사인 교체, 매장 내 가구 리페어 등 리모델링 창업 비용 1000만원을 비롯해 추가 커피 머신 등 장비를 지원한다.

이번 사업설명회 및 가을창업 지원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고객과 예비 점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가격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창업 문의가 늘고 있어 선착순으로 창업설명회 접수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예비 점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