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착한가격 '온라인회원권' 추석 선물로 인기

9만9000원으로 즐기는 회원권

2016-09-13     지유리 기자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추석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건강 관련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커브스코리아에서 판매되는 온라인회원권이 화제다. 온라인회원권은 커브스코리아 클럽에서 운동할 수 있는 한 달 이용권으로 지난 7월 15일부터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온라인회원권의 최대 장점은 착한 가격. 가격은 9만9000원으로 기존 회원가 대비 저렴하게 책정됐다. 구매는 9월 15일까지 가능하다.

판매처는 카카오, 옥션, G마켓, 11번가, 신세계몰, 네이버샵, 롯데닷컴, CJ오쇼핑, 롯데아이몰, G9, H몰까지 총 11개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구매 횟수는 제한 없지만, 사용은 1인 1매만 가능하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327개의 <커브스> 클럽 중 한 곳에서 구매한 온라인회원권을 제시 후 사용하면 된다.

한 쇼핑몰 사이트에서 온라인회원권을 구매한 회원은 “처음에 <커브스> 한 친구가 운동하고 효과 좋아서 저도 같이 등록했어요.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네요”라고 구매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구매자 이현주 씨는 “운동에 관심이 없으신 어머니한테 추석선물로 온라인회원권을 사드렸다. 저렴한 가격에 운동도 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스트레칭이 30분 안에 끝나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이다. 유압식 저항기구로 자신의 체력에 맞게 운동할 수 있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커브스코리아 네이버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