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18일 개최
(주)월드전람 주최, 올해 마지막 창업박람회
2016-08-17 지유리 기자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8월18~20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주최해온 월드전람은 국내에 종사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 및 관련업체와 예비창업자들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전시회 전문기업인 ㈜월드전람이 단독으로 개최하며, 총 145여개 업체, 350여개의 부스로 <토프레소>, <치킨매니아>, <채선당>, <도니버거>, <파파이스>, <진이찬방> 등의 외식업체가 참가한다.
뿐만 아니라 <레드아이>, <한케이>, <락앤락>, 아카데미라운지, <닥터마틴>, 유한킴벌리, 정철어학원 등 다양한 비외식 및 도소매 관련 업체들도 참가한다.
더불어 인테리어·모바일어플리케이션·금융·부동산·창업컨설팅 등으로 여러 가지 관련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성공적인 창업준비, 안정적인 점포 오픈, 수익성 높은 점포운영 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전시 3일 동안 9개의 세미나를 진행하여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체인본사들에게도 유익한 세미나가 제공 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franchisechangup.co.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02-557-064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