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신규 창업 시 니트로 콜드브루 머신 지원

여름시즌 창업 프로모션, 400만원의 고가 장비

2016-07-12     지유리 기자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셀렉토커피>가 카페창업의 성수기인 여름시즌 창업 프로모션으로 니트로 콜드브루 머신을 신규 창업 매장에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니트로 콜드브루 머신은 최근 새로운 커피 트렌드로 자리잡은 ‘콜드브루’에 질소(Nitor)가스를 주입하고 콜드 탭을 통해 생맥주처럼 뽑아낼 수 있는 장비로 가격은 약 400만원 상당이다.

올 여름 커피 프랜차이즈들의 콜드브루 커피 열풍이 거세지는 가운데 콜드브루에 질소가스를 주입한 <셀렉토커피>의 니트로 콜드브루는 풍부한 커피 향과 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현재 니트로 콜드브루 운영 매장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이와 관련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오는 12일과 26일 서울 구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선착순으로 니트로 콜드브루도 무상지원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니트로 콜드브루 머신 지원 외에도 창업 후 빠른 안정화 및 수익을 위해 창업 초기 2개월간 최대 300만원까지 임대료 혹은 아르바이트생 비용 지원 등의 카페 창업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창업 희망자는 3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니트로 콜드브루’는 현재 미국 커피 시장에서 가장 트렌디한 아이스 커피로, 최근 다양화되고 까다로워진 고객 입맛과도 잘 부합되기 때문에 경쟁력이 있다”며 “니트로 콜드브루 머신 지원뿐만 아니라 예비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설명회 및 여름창업 지원의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