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여름 신메뉴 출시
‘쫄깃 냉우동’, ‘眞새우덮밥’
2016-06-21 지유리 기자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쫄깃 냉우동’과 ‘眞새우덮밥’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쫄깃 냉우동’은 시원한 육수 덕에 한 층 더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의 식감이 돋보이는 메뉴다. 가쓰오 육수에 살얼음이 얹혀져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계란과 바삭한 새우튀김을 올려 푸짐함을 더했다.
‘쫄깃 냉우동’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바르다 김선생>의 여름철 대표 메뉴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신메뉴인 ‘眞새우덮밥’은 신선한 새우와 오징어, 싱싱한 채소를 매운 소스에 볶은 덮밥으로 새우와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매운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주 식재료인 해산물에 적합한 특제소스를 사용해 매콤한 맛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어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여진다.
여기에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한 새우를 사용한 만큼 소비자의 입맛과 건강을 챙기는데도 제격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에 먹기 좋은 메뉴로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해 정직한 식재료로 정성을 다해 개발한 메뉴들이다”며 “<바르다 김선생>은 바른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좋은 재료로 맛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