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빠진닭> 여름 맞이 매운 치킨 메뉴 인기

‘애간장녹는닭 레드’ 출시 인기 급부상

2016-06-07     지유리 기자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의 매운 치킨이 여름을 맞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애간장녹는닭에 이어 매운맛을 더욱 강조한 ‘애간장녹는닭 레드’가 출시되면서 인기 메뉴로 급부상한 것.

‘애간장녹는닭 레드’는 화끈한 레드소스와 청양고추가 추가돼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메뉴로 타 치킨브랜드의 매운 치킨보다 훨씬 맛있게 맵다는 평이다.

특히 ‘애간장녹는닭 레드’를 주문하면 매운 맛을 중화시키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양파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애간장녹는닭 레드’와 ‘애간장녹는닭 오리지널’은 <오빠닭>의 담백한 오븐구이 치킨과 함께 단호박, 고구마, 쫄깃한 떡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신메뉴 출시로 고객의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 외에도 지난 2010년 출시된 매운 치킨 요리 ‘꼴까닭’은 고객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 넘어간다’는 뜻의 ‘꼴까닭’은 매운 맛이 돋보이는 불닭요리로 치킨 고유 육즙은 최대로 살리면서도 기름기는 제거해 트랜스 지방 제로(0%), 저 칼로리, 저 콜레스테롤, 고 담백의 ‘3저 1고’를 지향한다.

매운 맛이 강하게 느껴질 경우에는 함께 제공되는 고소한 카사바(열대지방의 감자와 비슷한 식물)칩을 먹으면 매운 맛이 완화된다.

<오빠닭> 관계자는 “최근 매운맛이 강조된 치킨 메뉴들이 강세”라며 “오븐구이 치킨으로 담백하고 깔끔하게 매운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오빠닭>의 여성고객들의 입맞에 맞춘 요거트샐러드가 함께 들어간 ‘요거닭’, 중화풍의 치킨요리 ‘깐풍홀릭’, 매운 치킨에 부드러운 치즈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스노우치즈불닭’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