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스페셜 신메뉴 10종 출시

멸치견과류김밥, 김치김밥 등 다양

2016-05-26     지유리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는 매년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27일, 2016 <김가네> 스페셜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건강하고 다양한 자연의 맛을 담은 멸치견과류김밥, 김치김밥, 스팸김밥, 까르보나라떡볶이, 비빔모밀면, 김치말이국수, 고구마돈까스, 스팸김치볶음밥, 쯔유오징어볶음밥, 오징어볼튀김 등이다.

멸치견과류김밥은 칼슘의 제왕 잔멸치와 두뇌 영양에 좋은 견과류, 슈퍼푸드 크렌베리가 듬뿍 들어간 건강 김밥이다.

김치김밥은 볶음김치와 비타민C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중독성 강한 맛이며, 스팸김밥은 저염처리한 스팸, 두툼한 계란 지단이 들어간 이색적인 스타일의 김밥이다.

분식류에서 돋보이는 신메뉴는 까르보나라떡볶이로 쫀득한 쌀떡과 고소한 크림 까르보나라의 콜라보가 매력적이며, <김가네>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레시피 공모전의 수상메뉴인 비빔모밀면도 매콤새콤하게 입맛을 당기는 주목할만한 신메뉴다.

살얼음 동치미육수와 칼칼한 김치를 넣어 여름메뉴로 손색없는 김치말이국수도 선보인다.

라이스류의 쯔유오징어볶음밥은 쯔유 소스와 두툼한 통오징어살을 듬뿍 넣어 맛있게 볶아낸 이색 볶음밥이다.

잘익은 국내산 김치와 저염스팸을 넣고 고소한 버터에 볶아낸 스팸김치볶음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신메뉴이며, 고구마돈까스는 질 좋은 등심돈까스에 달콤한 고구마를 넣은 메뉴로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징어볼튀김은 바다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오징어와 생선살을 갈아 만든 어육 튀김으로 별미 메뉴로 손꼽을 수 있다.

<김가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고객 모니터링 및 가맹점주 설문조사, 메뉴테스트 등 다양한 선호도 조사를 다각도로 분석하여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춘 자체개발 메뉴로 구성하였다.

<김가네> 박정환 총괄사장은 “<김가네>는 매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신메뉴 10종은 오랜 기간 연구와 조사를 통해 출시 된 만큼, 여러 고객층이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로 구성되어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신메뉴 교육과 함께 <김가네> 전 매장이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맞춤형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맞춰 5월 27일부터 한 달간 홈페이지(www.gimgane.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gimgane7127)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메뉴 인증샷을 찍어서 올린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100명에게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가네>는 1994년 설립된 이래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였으며, 현재 전국 430여개 가맹점이 오픈하여 널리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