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싱글빙수’ 5종 출시

통팥, 딸기치즈, 카라멜넛츠, 초콜릿, 망고치즈

2016-05-23     지유리 기자
 

<셀렉토커피>가 본격 빙수 시즌을 맞아 ‘셀렉토 싱글빙수’(이하 ‘싱글빙수’) 5종을 출시했다.

‘셀렉토 싱글빙수’는 1인 1메뉴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기획된 메뉴로 일반 커피 전문점의 빙수 하나가 2~3명이 먹을 수 있는 것과 달리 혼자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싱글 사이즈로 출시했다.

통팥, 딸기치즈, 카라멜넛츠, 초콜릿, 망고치즈 등 5가지로 구성, 입맛대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5가지 싱글빙수 중 ‘통팥 싱글빙수’는 100% 국내산 통팥과 견과류를 사용했으며, ‘카라멜넛츠 싱글빙수’는 달콤한 카라멜과 견과류,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초콜릿 싱글빙수’는 깊고 진한 초콜릿과 브라우니의 조화가 돋보이며 ‘딸기치즈 싱글빙수’는 딸기와 치즈케이크가, ‘망고치즈 싱글빙수’는 애플망고와 치즈케이크가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싱글빙수 출시를 기념해 ‘싱글이라 더 좋을 때는?’ 이라는 주제로 오는 27일 금요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셀렉토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주제에 맞는 댓글을 자유롭게 남기고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31일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셀렉토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고려해 5가지의 싱글 사이즈 빙수를 출시했다”며 “부담 없는 사이즈의 <셀렉토커피> 빙수로 ‘1인 1빙’ 하면 더운 날씨를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