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 1:1 상담 진행

2016-05-20     지유리 기자
 

오븐구이 치킨 전문점 <굽네치킨>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본사에서 5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창업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볼케이노’ 등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가 연달아 히트하면서 창사 이래 최고 매출 달성은 물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브랜드에 관심을 갖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증가해 <굽네치킨>은 지난달부터 매달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5월 창업설명회에서는 <굽네치킨>이 11년간 고수해온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교육비, 인테리어 마진을 받지 않는 5無정책으로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 철학, 오븐구이 치킨만이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 장점,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인한 원활한 재고 관리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이념과 특장점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장기간 불황과 경쟁이 심한 치킨 업계 속에서 성장을 이어가는 <굽네치킨>만의 성공 비결과 브랜드의 창업 지원 철학 및 전략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또한 <굽네치킨> 대표 메뉴 시식회와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1:1 개인 상담도 진행한다.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GN 창업 전략 연구소(1899-9458)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홈페이지(http://www.goob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창업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며 “<굽네치킨>은 이러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품질력 있는 메뉴와 차별화 마케팅, 경영 지원 시스템으로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