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샵엔 지니> <맘스터치>와 매장음악 공급 계약 체결

신제품 홍보CM, 테마음악 등

2016-05-18     지유리 기자
 

KT 뮤직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 지니>는 치킨&수제버거 프렌차이즈 <맘스터치>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는 고객의 주문 후 조리를 시작하는 ‘애프터오더(after-order)’ 쿠킹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패스트푸드가 아닌 정성을 담은 수제버거를 제공하는 국내 토종 프렌차이즈 브랜드다.
 
KT뮤직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 지니>는 <맘스터치> 주 고객층인 1020세대에게 어울리는 경쾌한 느낌의 테마음악을 제공하며 신제품 홍보 CM 서비스를 함께 진행 중 이다.
 
또한 <샵엔 지니>는 소호(SOHO) 사업주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장음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호 특화 매장음악 상품도 선보였다.

초고음질 FLAC 채널, 음악 추천 큐레이션 ‘쥬크박스’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매장음악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300여개의 다양한 음악채널에 제공되는 670만 음원을 활용 가능하다.
 
KT뮤직 매장음악사업팀 최성규 팀장은 “<샵엔 지니>는 <맘스터치>의 효과적인 매장음악 마케팅을 위해 고객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 테마음악과 신제품 홍보 CM 방송을 함께 제공한다”며 “한편 <샵엔 지니>는 대형 프렌차이즈 뿐만 아니라 소호 사업주들도 부담 없이 매장음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소호 특화 매장음악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