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5월 한 달 간 30% 할인 이벤트 진행
광화문점, 5월 말까지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시그니처 매장인 광화문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여 5월 한달 간 30% 할인 혜택을제공하는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문을 연 <스쿨푸드> 광화문점은 오픈 한달 여 만에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지역 맛집으로 부상했다.
<스쿨푸드> 광화문점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월부터는 광화문 오피스 일대를 대상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로써 시그니처 매장은 레스토랑·TOGO존·딜리버리 등 삼각편대 서비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형 매장으로 거듭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쿨푸드> 광화문점의 방문고객 및 배달주문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시럽월렛 및 OK캐쉬백과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시럽월렛 또는 OK캐쉬백 앱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 <스쿨푸드>를 검색하여 세트메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거나, 이미 애플리케이션이 깔려 있다면 푸시(Push)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세트메뉴는 매운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와 모짜렐라 스팸계란말이, 철판 장조림 버터비빔밥(간장맛)으로 구성된 1번 세트메뉴와 떡순이모듬과 오리지널 스팸말이, 듬뿍야채 쫄쫄면 등으로 구성된 2번 세트 메뉴까지 총 2종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시그니처 매장인 광화문점은 평일에는 직장인들로, 주말에는 인근 주민들과 관광객들로 북적이며 오픈 한달 여 만에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는 동시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직장 동료 및 가족들과 매장을 방문하거나 배달 주문 시 모바일 쿠폰을 활용해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