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17일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 지원 제공

2016-05-12     지유리 기자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는 5가지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셀렉토커피>가 오는 17일 화요일 구로 본사에서 ‘서울지역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지역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가성비’ 좋은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비롯해 최근 커피 창업 트렌드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는 개인별 취향에 맞춘 5가지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주기적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마련, 예비창업주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현재 <셀렉토커피> 매장 수는 전국 120여 개로 연평균 47.2%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레드오션으로 인식되고 있는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현지 계약재배를 통한 최상급 원두의 5가지 고퀄리티 커피를 비롯해 국내산 벌꿀, 오키나와 흑설탕 등의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소비자들에게도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셀렉토커피> 사업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http://www.selec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커피전문점 시장이 포화 상태에 접어들면서 저가 브랜드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셀렉토커피>는 단순 저가 브랜드가 아닌 합리적 비용과 경쟁력을 갖춘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많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비창업주 분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