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미트 런치박스 이벤트
5월 4일~12일까지, 싱글즈 코리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해 신청
<미국육류수출협회>가 맛있는 미국산 육류를 활용한 도시락을 맛볼 수 있는 ‘2016 아메리칸 미트 런치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된 ‘2015 아메리칸 미트 런치박스’에 이어, 올해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 코리아와 협업해 잦은 야근과 누적된 업무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맛있는 미국산 육류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싱글즈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말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그 첫 번째로 선보이는 5월의 도시락은 최주영 요리 연구가의 정성이 가득 담긴 영양만점의 ‘미국산 돼지고기 봄 소풍 도시락’이다.
이번 도시락은 쟌슨빌(Johnsonville), 오스카마이어(Oscar Mayer), 호멜(Hormel) 등 오랜 전통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 대표 육가공품 브랜드 제품으로 개발했다.
미국산 돼지고기 봄 소풍 도시락은 5월 4일부터 12일까지 싱글즈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singleskorea)와 인스타그램(@singlesmagazine)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아메리칸 미트 런치박스를 함께 먹고 싶은 회사 동료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싱글즈 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1명(1팀)을 선정하여 미국산 육류로 만든 도시락 10~20인분으로 구성된 ‘아메리칸 미트 런치박스’를 제공하고, 채널 별로 이벤트 참여자 10명을 선정하여 미국산 돼지고기 요일별 아침메뉴 레시피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의 양지혜 지사장은 “올해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 좋고 영양이 가득한 미국산 육류로 만든 도시락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바쁜 일상에 쫓겨 끼니를 제때 챙기기 어려운 2535 직장인들이 아메리칸 미트 런치박스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리는 등 관련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