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 여름 겨냥 '스트릿프로즌' 3종 출시
솔티치즈카라멜, 아이러브자바, 요거화이트
2016-04-29 지유리 기자
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장식할 신메뉴 ‘스트릿프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트릿츄러스>가 선보이는 ‘스트릿프로즌’은 다양한 재료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마시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로 기온이 높은 오후 시간대의 때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잡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치즈의 고소함과 핑크 소금의 짭짤함, 카라멜의 달콤함을 한 입에 담아낸 솔티치즈카라멜, 자바칩 블렌디드에 밀크 아이스크림을 얹어 마지막 한 입까지 깊고 진한 아이러브자바, 활력 만점 요거트가 진하게 전해지는 새콤달콤한 맛의 요거화이트로 구성했다.
특히 치즈와 핑크 소금이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솔티치즈카라멜은 출시 이전부터 고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다소 이른 더위가 예상되면서 여름을 겨냥한 프로즌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으로 출시한 스트릿프로즌 음료로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대만과 미국에 진출하며 국내를 넘어 세계 NO.1 츄러스카페를 목표로 하고 있는 <스트릿츄러스>는 5월 중 미국 헐리웃 쇼핑몰에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