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 매콤한 ‘타바스코 치킨&버거’ 출시
타바스코 특유의 맛과, 쌀가루 첨가해 바삭한 식감 선사
치킨 전문 브랜드< KFC >는 타바스코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잊을 수 없는 강렬한 매콤함을 선사하는 신메뉴 ‘타바스코 치킨&버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타바스코 치킨’은 < KFC >만의 노하우로 조리된 국내산 닭에 파프리카 원료가 첨가된 튀김옷과 특제 파우더, 쌀가루 등을 첨가해 더욱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여기에 타바스코 소스를 더해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바스코 버거’는 타바스코 치킨 필렛과 레드번의 조합이 인상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버거로 토마토, 양상추 등 신선한 재료와 스파이시 소스가 풍성하게 어우러져 입 안 가득 만족스러운 식감과 풍미를 선사한다.
‘타바스코 치킨’과 ‘타바스코 버거’의 단품 가격은 각각 2,300원, 4,400원이며 다양한 세트 구성도 선보여 전국< KFC >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타바스코 버거’는 28일(목) 출시 예정)
또한< KFC >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KFC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는 30일(토)까지 타바스코 치킨 9조각, 코울슬로 1개, 후렌치후라이 1개, 핫소스 4개를 1만59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KFC > 마케팅 담당자는 “신메뉴 ‘타바스코 치킨&버거’는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맛으로 다른 메뉴와는 차별화 된< KFC >만의 특별한 메뉴가 될 것”이라며 “최고의 맛과 정통성을 자랑하는< KFC >와 타바스코의 콜라보를 통해 정성을 기울여 만든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