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오세득 셰프와 에스푸마 쿠킹 클래스 개최
신제품 에스푸마 빙수 출시 기념 소비자 대상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파스쿠찌 압구정점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에스푸마(Espuma)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푸마 쿠킹 클래스는 <파스쿠찌>가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에스푸마 빙수’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푸마는 거품, 무스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최고급 요리에 다채로운 풍미와 풍성한 비주얼을 위해 사용되고 있는 요리기법 중 하나다.
<파스쿠찌>의 에스푸마 빙수는 다양한 맛의 크림 형태인 에스푸마를 빙수에 토핑해 부드러움을 강조한 신개념 빙수 제품이다.
<파스쿠찌>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응모를 받아 약 15여 명의 소비자들을 초청해 소비자들이 에스푸마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최근 ‘쿡방’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오세득 셰프를 초청해 에스푸마 만들기, 에스푸마 응용 요리 시연, <파스쿠찌> 에스푸마 빙수 만들기 등을 진행했으며, 생소한 요리 기법인 에스푸마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푸마는 최근 떠오르는 요리 트렌드로, 국내 아이스 디저트로는 처음으로 에스푸마를 빙수에 접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의 빙수 신제품인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에스푸마 빙수’는 카푸치노 에스푸마 빙수, 딸기코코넛 에스푸마 빙수, 레드빈 에스푸마 빙수, 망고 에스푸마 빙수 등 총 4종으로,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판매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