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구이 <장수가> “가성비 인정받아”
똑똑한 소비가 트렌드가 되면서 가격 대비 품질이나 양이 푸짐한 이른바 ‘가성비’가 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뜨고 있다.
돼지고기구이 프랜차이즈 <장수가>는 가맹본부가 직접 주요 식재료의 유통라인을 확보하고 가맹점 공급가격을 낮춰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이 중심 고객인 <장수가> 건대점은 ‘All You Can Eat’이라는 컨셉을 도입, 원하는 고기 종류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삼겹살, 항정살, 목살, 껍데기 고추장 불고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만원대에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장수가>만의 3가지 특제소스(마요네즈, 소금소스, 쌈장)와 명이나물이 제공돼 돼지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해 주고,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냉파스타도 함께 나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미스터도넛>은 커피를 즐겨 마시는 고객들을 위해 아메리카노 사이즈를 늘린 ‘라이온 사이즈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라이온 사이즈 커피는 일반적인 라지사이즈 커피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양으로 커피음용량이 증가하고 대용량 사이즈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수제 햄버거 프랜차이즈 <마미쿡>은 엄마가 갓 만들어준 100% 리얼수제버거를 지향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재료의 수제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다.
치킨과 패티에 들어가는 원료육은 냉장육을 사용하며 양상추, 토마토 각종 채소도 당일 들어온 아삭한 것만을 사용해 신선도를 보장한다.
수제 버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에 거품을 뺄 수 있는 이유는 치킨, 패티, 번(버거빵) 등 주요 식재료를 본사가 직접 만들어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이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내온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