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말레이시아 9호점 출점
2016-01-19 최윤영 기자
음료 프랜차이즈 <카페베네>가 말레이시아 수방자야(Subang Jaya) 지역에 9호점을 개점했다.
올해 1월 오픈한 대형 쇼핑몰 다믄(Da:men)에 문을 연 <카페베네> 다믄점은 테이크아웃 중심의 키오스크 매장이다. 매장이 입점한 쇼핑몰 1층에는 현지식 맛집을 비롯해 글로벌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 등 푸드코트가 있다. <카페베네>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서 쇼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페베네> 다믄점은 버섯 크림스프(Creamy Mushroom Soup) 세트를 선보였다.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버섯 크림스프 세트는 <카페베네> 카푸치노 잔에 제공되는 따뜻한 버섯 크림스프와 바삭하게 구운 토스트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다믄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현지시각)까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Buy 1, Free 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스페셜 메뉴 미숫가루라떼와 카페라떼, 그린티라떼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1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다믄점은 카페베네가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대형몰 키오스크 매장이라 높은 수익성이 기대된다”며 “올해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와 인근의 셀랑고르 지역에 6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