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왕궁> SNS 입소문 이벤트 진행

브랜드 인지도 강화 위한 '왕궁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2016-01-13     지유리 기자
▲ 아모제푸드 <왕궁>, SNS 입소문 이벤트 진행ⓒ왕궁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푸드테마파크 <왕궁>에서는 고객 방문 확대와 입점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왕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궁> 소문내기 이벤트'는 아모제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smile)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격주로 <왕궁> 주요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소개하고, 해당 페이지를 공유하고 좋아요 및 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음료를 100% 제공한다.

경품 수령은 <왕궁> 매장에 방문해 이벤트 참여내용을 보여주면 현장에서 가능하다.

이번 '<왕궁>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손두부와 6대째 이어온 문옥례 명인의 손 맛이 들어간 된장으로 음식의 깊은 맛을 살린 찌개를 제공하는 수제두부 & 찌개 전문점 ‘풍향’을 가장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왕궁>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푸드테마파크로서의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왕궁>에 입점한 훌륭한 매장과 메뉴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잠실의 랜드마크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푸드테마파크 <왕궁>은 국내 최대 규모인 530평 초대형 푸드매장이다. 국내 명인들의 식재료를 사용한 한식부터 피자, 스테이크, 돈까스, 분식, 디저트까지 총 16개 브랜드, 100여개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