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 ‘냉정한 치킨전쟁, 열정의 파티’ 개최
12월 30일, 광진구 악스홀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연말파티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코카콜라와 함께 오는 30일(수) 오후 8시, 광진구 악스홀에서 국내최고 힙합 뮤지션들과 ‘냉정한 치킨전쟁, 열정의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연말파티에는 대세 힙합 뮤지션 박재범, 인크레더블, 어글리덕, DJ spray, DJ Pumkin, PSNB, Sik-K, 딥플로우 등 AOMG 소속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BBQ>는 ‘달콤한 수지치킨 허니갈릭스’ vs ‘부드러운 종석치킨 치즐링’의 대결구도를 통해 ‘치킨전쟁’ 이라는 배틀 형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수지팀과 종석팀 중 승리한 수지팀 참가자 중 400명(1인당 2매)을 추첨해 연말파티에 초청했는데, 경쟁률이 무려 약 50:1에 육박할 정도로 고객들의 큰 관심이 쏟아졌다.
<BBQ> 마케팅실 담당자는“이번 파티는 올 한 해 <BBQ>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BBQ>의 특별한 연말 선물이다”라며“파티에 참여한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최고의 힙합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BBQ>는 파티당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통해 스키장 숙박권, 스키 리프트권, BBQ 치킨쿠폰, 2016년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BBQ> 이외에도 코카콜라와 하이트진로가 참여해 콜라와 맥주가 무료로 제공되어 파티를 더욱 풍요롭게 할 예정이다.
‘냉정한 치킨전쟁, 열정의 파티’는 약 3시간 동안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 할 연말추억이 될 것이다.